예약 및 진료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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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홈페이지 내 인터넷예약 메뉴로 이동합니다.
  • 우선 홈페이지 로그인을 합니다. (간단한 회원가입 절차가 있습니다.)
  • 해당진료 의료진 및 진료일자, 시간을 선택합니다.
  • 예약 신청을 완료합니다.
  • 예약조회 메뉴를 통해 예약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치과 진료 예약은 전화로만 하실 수 있습니다
  • 재학생 건강검진의 경우 메인 페이지의 퀵링크 '학생건강검진예약'을 클릭해 주십시오.
전화예약
  • 홈페이지의 진료시간표를 확인합니다.
  • 각 진료과로 전화하여 예약합니다. 


    • 건강검진을 제외하고는 직접 방문을 통한 진료가 가능합니다.
    • 진료시간 종료 30분 전까지 접수를 받습니다.
    • 인터넷예약 혹은 전화예약으로 예약환자가 많을 경우 진료대기 시간이 매우 길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기를 권장합니다.

      • KAIST클리닉은 ‘부속의원’인 관계로 카이스트의 학생, 교직원 및 그 직계가족만 진료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.
      • 본인이 아닌 가족이 진료를 받고자 할 때에는 불편하시더라도 가족관계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 주십시오. (신분증 +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가족으로 명시된 건강보험증 등 )
      • 예약을 하신 분들은 예약 당일 해당 진료과로 가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대기시간 안내

        • 대기중인 환자가 많은 경우에는 진료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, 아래와 같이 진료 우선순위가 정해집니다.
        • 진료 우선순위
          1. 응급 환자 : 외상 및 출혈 환자, 활력징후가 불안정한 환자 등 (응급상태는 의료진에 의해 결정)
          2. 예약 환자 : 인터넷 및 재진 예약 환자
          3. 당일 접수 환자 : 당일 내원하여 접수한 환자
        • 원활한 진료를 위해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.

          구분 보험 비보험
          학생 보험수가로 납부 후 상조회비 및 학교
          지원금으로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
          실비와 관행수가를 고려하여 카이스트인을
          위한 가격을 산정합니다.
          교직원 보험수가
          가족 보험수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