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
MENU
전체 15건현재페이지 1/2
Q [건강증진센터] PLUS, Comprehensive 건강 검진 예약이 시기는 언제인가요?
A
한달 기준으로 온라인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검진 전달 초에 열립니다.
 
예) 11월 건강검진 예약은 10월 4일 오후 2시 클리닉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음.
 
의료진의 사정으로 인해 화, 목 진행하는 검진이 불가능한 날도 있을 수 있습니다.
Q [건강증진센터] 부도처리란 무엇이며 부도처리가 몇회가 되면 어떠한 불이익을 받나요?
A
부도처리란 건강 검진을 예약한 당일에 검진을 받지 않을 경우 클리닉 홈페이지에 검진센터 직원이 부도처리를 진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 
2회 부도처리가 되면 3번째 검진을 신청하게 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검진 예약이 진행되지 않으며 학생의료상조회의 지원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휴학생의 경우 검진 가능한가요? 검진 비는 학생의료상조회 지원이 가능한가요?
A
휴학생도 검진 및 진료 가능하나 검진비의 경우는 상조회 지원 대상 여부는 학생의료상조회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학생검진 시 내시경도 할 수 있나요?
A
학생검진은 월, 수, 금 시행하며 내시경은 소화기내과 진료 후 처방을 받아서 화, 목에 하시면 됩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건강검진을 했는데 수업에 제출할 증빙서류 발급이 가능할까요?
A
검진의 경우 종료 시간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외래 진료 후 받는 내원 확인서와 같은 증빙서류 발급이 불가능하며 예약 시 강의 시간을 피해 예약을 해야 합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채용검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A
채용검진은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결과는 보통 일주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급하실 경우 외부 병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제가 학생의료상조회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나요?
A
학생의료상조회의 지원 여부는 상조회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(T.2177) 
 
Q [건강증진센터] 건강검진을 하면 기숙사에 자동으로 결과가 통보되나요?
A
예약 시 흉부 X-ray 기록 데이터 이관에 대한 전자서명 동의를 하셨다면 생활관 시스템으로 결과가 자동 이체됩니다.
판독 완료까지 보통 2~3일 정도 소요되므로 전자서명을 꼭 미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 
Q [건강증진센터] 학생검진을 예약했는데 아침에 모르고 식사를 했어요. 검진할 수 있나요?
A
 8시간 이상 금식 후 검진을 해야 합니다.
그러나 부도 처리가 되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먼저 다른 검진을 진행한 후 혈액검사 및 소변검사만 추후 일정을 따로 잡으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.